고객서비스헌장
- 1 우리는 복지관의 불합리한 제도 및 관행을 개선하고 종합사회복지관 환경에 부응함으로써 주민으로부터 신뢰를 받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2 우리는 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친절 봉사하는 자세로 최상의서비스, 최대의 편의제공을 위해 정성을 다하겠습니다.
- 3 우리의 실수나 불친절로 인해 주민에게 불편을 드렸을 경우 즉시 시정 및 개선을 하도록 하겠습니다.
- 4 우리는 주민이 원하는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고, 주민의 개인정보에 대하여는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.
- 5 우리는 주민의 의견을 항상 적극 수렴하고 존중하여 이를 복지관 운영에 최대한 반영함으로써 주민과 함께 성장해 나가겠습니다.